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sub visual
sub visual
sub visual
sub visual

PRODUCT

사업안내

새한엘리베이터는 신속한 A/S 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새한엘리베이터의 유지보수 시스템은 365일 25시간 가동되고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불편함이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Feature1

완벽한 감시 및 유지보수의 필요성

승강기는 자동차와 달리 고정된 운전자가 없이 불특정 다수의 승객이 자동운전에 의해 스스로 운전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기기의 성능 유지를 위한 별도의 관리가 필요하며, 안전 창치의 이상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지 않으면 고장과 안전사고 유발로 이어지므로 반드시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Feature2

새한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서비스

자체검사 고장 예방 활동

매월 1회 이상 전문기사가 방문하여 승강기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는 자체 검사를 실시하고 고장을 예방하기 위한 점검을 실시한 후 그 기록을 보관합니다.

고장수리 및 수리

부품의 이상이나 사용상의 잘못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이를 수리하거나 조정하여 원상 복구합니다.

부품교체

각 부부품별 수명에 따라 적기에 관련 부품을 교체하여 승강기 전체의 수명을 연장함은 물론 고장을 사전에 예방합니다.

Whatever you do, do cautiously,
and look to the end.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Eaque illo adipisci nisi perferendis, enim quo.


image

표준 보수료

승강기 제조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11조 4항에 의거 정부에서는 표준보수료를 공표하여 승강기 소유자와 보수업자간의 보수계약을 체결하는데 있어 표준가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표준보수료 바로가기  

image

A/S문의

시공, 제품 견적 및 설치 상담등 문의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상담문의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상담   전화(02-2104-0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