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sub visual
sub visual
sub visual
sub visual

PDS

엘리베이터 관련정보

엘리베이터 관련정보

안녕하세요. 새한엘리베이터 입니다.
새한 엘리베이터는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세계로 나아갑니다.

올바른 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6-13 11:24 조회1,831회 댓글0건

본문

운전의 종류

(1) 자동운전(AUTO)

일반적인 운전방식으로 각 층의 부름과 내부 행선층 버튼의 등록에 의해 전자동으로 운전되며, 도어의 개폐는 자동으로 작동되지만 내부 도어 버튼의 조작에 의해서도 작동됩니다.

(2) 운전자 전용운전(ATTENDANT) - OPTION

운전자가 탑승하여 직접 조작하여 엘리베이터를 운전하는 방식으로, 운전자의 조작에 의해서만 엘리베이터를 운전할 수 있으며, 승장버튼의 부름에 응답하지 않고 운행할 수 있습니다. 도어는 행선층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열리게되며, 도어를 닫을 때는 도어 닫힘 버튼을 완전히 닫힐 때까지누르고 있어야합니다. 도어가 닫히는 도중 버튼에서 손을떼면 자동으로 도어가 다시 열립니다. 도어를 닫기 전에는 계속 열린상태로 대기하게 됩니다.

(3) 이사 운전 - OPTION

사무실이나 아파트 등에서 많은 짐을 운반(이사)할 때 사용하는 운전방식으로 기본적인 운행은 운전자 전용운전과 동일하나 승장버튼의 부름에 전혀 응답하지 않고 내부의 행선층 버튼에만 응답합니다. 외부 층표시기에는 "이사중"으로 표시되어 다른층 이용객이 계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3) 비상 운전 - OPTION

화재 시 비상호출 버튼(지정층이나 관리실에 설치)을 누르면 지정된 층으로 복귀되어 도어를 열고 소방원이 탑승할 수 있도록 대기합니다. 소방원은 엘리베이터 내부에 설치된 1,2차 소방운전 스위치를 작동시켜 소방원 전용 비상운전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이때, 각종 안전스위치는 순차적으로 회로에서 분리되어 소화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합니다. 외부 층표시기에는 "비상운전"으로 표시되어 다른층 이용객이 알 수 있도록 합니다.

(4) 수동운전 (INSPECTION)

엘리베이터의 점검이나 수리 시에 사용하는 운전 방식으로 엘리베이터 내부와 상부에 설치되어 있는 누름 버튼에 의해 상승.하강하는 운전 방식입니다. 이 운전 방식은 일반인의 사용은 불가하며 외부 층표시기에는 "점검중"으로 표시되어 다른층 이용객이 계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버튼 조작법